Teruslah berjalan dalam kebenaran walau itu adalah penyebab kematianmu!!

Selasa, 22 Mei 2012

나 항상 그대를 ( na hangsang geudaereul ) / ku selalu merindukanmu

나 항상 그대를 보고파하는데, 맘처럼 가까울 수 없어 ( na hangsang geudaereul bogopahaneunde, mamcheoreom gakkaul su eobseo )
Aku senantiasa merindukanmu, kau seperti tak mampu mendekati hatiku

오늘도 빛바랜 낡은 사진 속의 , 그대 모습 그리워하네
( oneuldo bitbaraen nalgeun sajin sogui geudae moseup geuriwohane )

( hari inipun pada cahaya yang memudar dalam potret tua, Aku merindukan penampilanmu )

나 항상 그대를 그리워하는데 , 그대는 어디로 떠났나( na hangsang geudaereul geuriwohaneunde geudaeneun eodiro tteonanna )

Aku selalu merindukanmu, Kemana engkau telah pergi

다정한 그 모습 눈물로 여울져 , 그대여 내게 돌아와요( dajeonghan geu moseup nunmullo yeouljyeo geudaeyeo naege dorawayo )

Penampilanmu penuh kasih ..hingga mengalirkan air mata, engkau kembalilah padaku .
돌아와 그대 내게 돌아와 난 온통 그대 생각 뿐이야 ( dorawa geudae naege dorawa nan ontong geudae saenggak ppuniya )

kembalilah.. engkau kembalilah padaku, aku sepenuhnya hanya memikirkan engkau saja.
불같은 나의 사랑 피할 수 없어 그대여 내게 음~ 돌아와요
( bulgateun naui sarang pihal su eobseo geudaeyeo naege eum~ dorawayo )

Cintaku laksana api, yang aku tidak mampu menghindarnya, Engkau… kembalilah padaku …

Tidak ada komentar:

Posting Komentar